이런 시스템 덕에 호스트들 끼리 서로 자기 손님 뺏어간다고 싸우거나 하는 일이 없다. 하지만 그래서 누군가를 지명 하면 더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이런 시스템 덕에 호스트들 끼리 서로 자기 손님 뺏어간다고 싸우거나 하는 일이 없다. 하지만 그래서 누군가를 지명 하면 더더욱 신중할 필요가 있다.
Blog Article
실제 호스트 중에서는 성소수자인 사람이 다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하는 경우가 많다.
겪은 일만을 봤을 때 공식 드씨에서 살인 협박 및 스토킹을 당하거나 애니메이션에서 그를 좋아한 여성이 그가 사용하는 곳들의 열쇠들을 가지고 있으며 집에도 들어갔음을 알 수 있다 호스트이지만 슈트입었을 때 한정이며 여성을 무서워한다.
일본 만화 오란고교 호스트부 애니판 이름과 드라마판 국내명이 따로 놀게 된 원인이 위에 거론되었듯이 한국의 호스트바에 대한 인식이 박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하우스보틀이 경월(소주) 브랜디 라 적혀있는데 이게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본 드링크이다. 이걸 우롱차, 탄산수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일본에는 보이바 도 있다. 호스트바와 달리 옆자리에 착석하는 것이 아니라 카운터 너머에서 술을 따르고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다르다. 보이즈클럽이라고 하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호빠랭킹 되면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로그인 상태 유지'중인 개인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그래서 한국이든 일본이든 호스트바의 에이스는 다들 말을 엄청 재밌게 잘한다 실제 가게 매출 상승에도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보다 말을 잘하는 호스트가 기여하는 부분이 훨씬 크다고 한다 외모가 뛰어난 호스트는 일종의 인테리어 취급이다.
애초에 이들에겐 손님을 선택할 권리가 없다. 즉 손님이 자신의 마음에 들든 안 들든 무조건 웃는 얼굴로 기분 좋게 모셔드려야만 한다 그렇다고 모실 준비만 돼 있으면 되느냐 하면 천만의 말씀.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로그인 상태 유지 중인 개인 기기를 분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그러나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때 손님이 호스트의 술을 마시겠다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의 대응에 대해서는 먼저 분명히 생각해 두어야만 한다.